close

노홍철, “비행 중년” LA서 경비행기 조종한 이유

방송인 노홍철이 경비행기를 직접 운전해 LA 상공을 맴돌았습니다.

노홍철, 비행 청소년이 아닌 비행 중년..

5월 17일 노홍철은 자신의 공식 채널에 “다행히 비행청소년은 안 했고, 감사히 비행중년은 했다고 하는데요.

멋지게 나이 드시는 톰크루즈 형님 격납고 바이크 아이스크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홍철이 직접 경비행기를 조종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직접 경비행기를 조종해 신나는지 노홍철의 얼굴에는 웃음이 떠나가질 않았습니다.

특히 노홍철은 핸들을 요리조리 돌려가며 경비행기를 조종해 눈길을 끌었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웃음을 짓는 등 여유 넘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무사히 비행을 마치고 랜딩한 노홍철은 바이크에 타 사진을 찍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노홍철은 하루가 만족스러웠는지 “노마드라이프”, “다시 태어나도 노홍철”, “세상에서 노홍철을 제일 좋아하는 털보”, “계획대로 늙고 있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웃음을 안겼다는데요.

노홍철이 직접 경비행기를 조종하는 모습을 본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는 “형이 직접??? 우와우 미쳤다 미쳤어”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습니다.

주우재뿐만 아니라 누리꾼들 역시 “제일 부럽다”, “우와 비행 중년ㅋ 멋지다”, “형님 처럼 살고싶다 진짜”, “간지 대박! 세상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노홍철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웹예능 ‘좀비버스’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노홍철 근황 공개

방송인 노홍철이 도파민과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노홍철은 14일 자신의 SNS에 “아드레날린뿜뿜 도파민팡팡 영감 팍팍 눈 알이 빠지도록~”이라는 문구로 시작되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사진 속 노홍철은 ‘비틀주스’ 캐릭터 앞에서 깜짝 놀라는 포즈를 취하거나 여러 캐릭터들 사이에서 센스 넘치는 포즈로 사진 촬영을 하는 등, 그야말로 도파민과 아드레날린 가득한 휴가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노마드라이프#일과놀이의일치#노트북들고여행지에서일하는친구들엄청부러웠는데#이게되네ㅋㅋㅋㅋㅋㅋ#다시태어나도노홍철#계획대로늙고있th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넘치는 텐션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노홍철은 북카페 ‘홍철책빵’을 비롯하여 이태리 식당과 아이스크림 가게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사업자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