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박지헌 “3남 3녀” 최근 가족사진 공개에 모두의 관심이 쏟는 이유..

그룹 V.O.S 박지헌이 매년 기록한 가족사진의 기록을 공개했습니다.

V.O.S 박지헌 가족

박지헌은 “2018년 부터 2023년 오늘까지. 어느새 5년. 수많은 추억을 남기며. 매우 분주했던 삶이 이제 조금씩 여유로워지는게. 이게 왜 아쉬울까요”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이제 또 기대가 됩니다. 삶이 기대가된다는게 참 감사합니다. 또 변하고 또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찾아오고”라고 남기며 가족 사진을 올렸습니다.

박지헌은 2018, 2020, 2023년 순차적으로 가족의 기록을 남겼으며 가족들은 아빠, 엄마, 첫째부터 여섯째까지 맞춤 티셔츠를 입고 있습니다. 

22년 안와구사

박지헌은 22년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한 달 특단의 조치로 먹게 된 아내의 건강식입니다. 아이들 뒷바라지에 내 건강식까지 꼼꼼히 챙겨주는 아내가 역시나 정말 대단하고 참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었습니다.

이어 “어느새 한 달을 넘게 매일 한 끼니를 이렇게 먹으니 벌써 변화가 있습니다. 두 달 전만 해도 300을 훌쩍 넘던 콜레스테롤 수치가 눈에 띄게 줄었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지헌은 “양파와 아보카도와 방울토마토의 궁합이 전혀 질리지도 않고 무엇보다 건강수치가 확 좋아지니 정말 말 잘 들은 보람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캠핑 음식에 너무 푹 빠져 살았던 날들을 반성하며. 이 기회에 더 건강해지라는 아내의 명령대로 계속 화이팅!!”이라고 전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지헌의 아내가 그를 위해 준비한 식단이 담겼다. 아내의 케어 덕분에 박지헌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확 내려갔던 일도 있었습니다.

20년도 다이어트..

사진 속 박지헌은 과거 다이어트 전이였던 모습과는 달리 잔뜩 성난 가슴 근육과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과시하며 남성미를 뿜었는데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디체크 사진을 게시하며 당시 근황을 전했는데요.

박지헌을 “식사를 1일 2식으로 늘려서인지 체지방도 약간 늘었고 총 몸무게는 500g 늘었네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제 좀 익숙해져서 김종국 형님처럼 20년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가 됩니다”라며 “근데 지금부터 20년이면 환갑이 지나네요. 제발 2년 만이라도”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의를 탈의한 채 운동으로 가꾼 몸을 자랑하고 있는 박지헌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박지헌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습니다.

넓은 어깨에 잔뜩 힘이 들어간 박지헌이 팔 근육은 그에게서 눈길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박지헌은 “어느새 꽤 많이 달라진 아빠 모습 보면서 아이들도 신기해하고 자기들은 몇 살 때부터 운동하면 되냐고 묻습니다. 몸도 몸이지만,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 미치고 있는 듯해서 뿌듯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서 박지헌은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밝힌 뒤 식이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병행하고 5개월만인 10월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