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맘 손예진, ♥현빈 “이번 여름 무서워요..” 결혼 후 최근 근황 공개에 모두가 놀란 이유..

손예진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는데요.

아들맘 손예진 근황..

손예진은 7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리 사진을 올리고 “너무 너무 오랜만이죠. 좀 더 자주 근황을 올려야지 하면서도 쉽지 않네요. 앞으로는 더 노력해 볼게요”라고 인사했습니다.

이어 “진짜 너무 덥네요. 이번 여름 무서워요. 더위 속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하루 하루 무탈하시길”이라고 적었습니다.

손예진은 그간 SNS를 통해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내왔는데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두 사람이 고급 주택을 48억 원에 현금 매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손예진은 배우 현빈과 지난해 3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같은 해 11월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2018년 영화 ‘협상’을 통해 만나 이듬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재회한 두 사람은 2년 공개 열애 끝에 부부가 됐습니다.

출산 이후 첫 패션쇼 참석..

배우 손예진이 2023 F/W 컬렉션 참석차 프랑스로 출국, 출산 후 처음으로 행사에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30일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뉴스1에 “손예진이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패션 브랜드의 오트 쿠튀르 패션쇼 참석 차 7월 프랑스 파리로 출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4월 브랜드 광고 촬영을 하며 활동을 재개했던 손예진은 3개월 만에 공식행사에도 참여하며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고 합니다.

현빈 근황

배우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월 23일 “항시, 언제나, 24/7, 365일, Always 현빈만을 생각하라”라고 전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광고 촬영현장에서의 현빈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무엇보다 현빈은 멀끔한 셔츠핏으로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움푹 들어간 보조개 미소로 스윗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