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플랫폼 가더니..” 담배 지적하는 팬과 싸움까지 벌인 걸그룹 멤버

연예인들은 흡연 사실에 대해 숨기기 마련인데요. 특히나 여자 연예인의 경우, 이미지 관리를 위해 철저하게 ‘비흡연자’를 연기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요. 여자 아이돌 그룹 다이아 출신 솜이(안솜이)가 전자 담배를 피는 사진을 개인 SNS에서 올려 논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솜이 “내가 피든 말든” 누리꾼들과 갑론을박

걸그룹 다이아 출신 솜이는 최근 자신의 sns에 전자담배를 피우는 사진을 당당히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솜이는 민소매 옷차림으로 거리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얼굴에 담배 연기가 채 사라지지 않은 상태에서 한 손에 전자담배를 들고 다른 한 손으로 셀카를 찍은 모습에 팬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정 떨어진다’, ‘예전이랑 많이 달라진 것거 같아서요’ 등 아쉬움을 내비쳤는데요. 그러자 솜이는 ‘내가 피든 말든’ 이라는 날카로운 반응을 보여 누리꾼들과 갈등을 빚었습니다.

좋지않게 보는 누리꾼들은 ‘피던 말던 상관 없는데 굳이 올릴필요까지야’, ‘전자담배 내려놔라’, ‘전자담배가 내 폐를 잠시 망쳤어.. 하지마’, ‘길에서 좀 피지 마세요’등의 반을을 남겼습니다.

상관없다는 쪽은 ‘전자담배에대해 불평하는 너희들 일이나 신경 써’, ‘그녀가 하고 싶은 일을 하게 둬라’, ‘담배 필수도 있지’, ‘그녀가 원한다면 담배를 피워도 된다’ 등의 댓글로 그녀를 옹호했습니다.

다이아 탈퇴하더니.. “성인방송 플랫폼에 나타나”

한편, 솜이는 2017년 그룹 ‘다이아’로 데뷔해, 지난해 1월 ‘건강상의 문제’로 탈퇴한 소식이 소속사를 통해 뒤늦게 알려졌는데요.

2017년 4월 발매된 정규 2집부터 주은과 함께 새멤버로 처음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이아에서 서브보컬을 맡았으나 노래실력에 대한 평가는 좋지 않은 편이였습니다.

하지만 과거 치어리더 활동 경력으로 단련된 체력과 폐활량의 영향으로 음역대가 굉장히 높아 칭찬을 받기도 했는데요.

2019년 12월부터 다이아의 활동에 참여하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었습니다. 2년동안 소속사 측에서 아무런 공식입장이 없다가 2022년 1월 팬더티비로 방송한다는 기사가 나오자 소속사 측에서 예전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bj촘, 남성 팬들에게 인기 어마어마해

2021년 11월부터 팬더 TV에서 bj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입니다. 팬더TV는 벗방, 헌팅방송, 먹방 등 다양한 컨텐츠로 방송을 진행하는데요. 아프리카TV, 트위치와 같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과 다르게 성인방송 플랫폼으로 유명합니다.

청순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이름을 날리며 남성팬들의 인기를 모았던 다이아 솜이의 파격 변신에 오랫동안 응원 해오고 있는 팬들로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