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근황 전해지자 모두 깜짝 놀란 이유

광복절 78주년을 맞아 배우 송일국이 “대한민국만세!”를 외치며 세 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근황을 직접 공개했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 삼둥이 근황

2023년 8월 15일 광복절 78주년을 맞아 배우 송일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광복절~ 2018년 봄. 헤이그 이준 열사 기념관에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대한민국만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의 5년 전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습니다.

송일국은 ‘청산리 대첩’ 김좌진 장군의 외증손자로도 알려졌습니다.

한 예능에서 송일국은 “김좌진 장군님 실제 키가 딱 저만 하셨다고 하더라”고 밝혔고, 185cm 장신 유전자를 인증했습니다. 이와 함께 송일국은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도 평균보다 큰 키를 자랑한다고 말했습니다.

벌써 초등학교 5학년?

한편, 삼둥이는 올해 초등학교 5학년이 됐으며, 송일국이 아이들의 최근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지난 5월 18일 송일국은 디시인사이드 ‘슈퍼맨이 돌아왔다’ 갤러리에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란 제목으로 직접 글을 게재하고 대한, 민국, 만세의 사진 10장을 공유했습니다.

올해 12세로, 초등학교 5학년이 된 삼둥이는 지난해 생일에 공개됐던 사진 이후 1년 만에 훌쩍 자란 모습으로 부쩍 고학년 티가 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이들은 똑같은 체크무늬 셔츠를 맞춰 입고 팬들에게 받은 다양한 생일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고,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생일 케이크의 촛불을 끄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송일국은 “올해는 정말 기대 안 했는데 잊지 않고 이렇게 큰 선물 보내주셔서 정말 몸 둘 바를 모르겠다. 특히나 아이들 첫 휴대전화를 선물해 주셔서 아이들에게 큰 의미가 된 것 같다. 여러분 기대 저버리지 않게 아이들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도록 잘 키우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삼둥이 보여주셔서 너무 기쁘다. 활짝 웃는 모습에 행복하다”, “아이들 밝고 건강하게 키워주셔서 감사하다”, “인증 사진 감사하다. 대한민국만세 여전히 사랑스럽다”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송일국은 2008년 결혼했다. 2012년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얻었고, 함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