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유재명, “열심히 찍었는데..” 동료 배우들 논란으로 3년째 차기작들 모두 개봉 무기한 연기

배우 유재명이 출연 작품마다 동료 배우 때문에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선균 마약 투약 혐의의 최대 피해자

지난 10월 19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 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톱배우 등 8명을 내사하고 있다고 밝혔고, 이선균도 정식 수사 대상자인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습니다.

이선균은 이번 마약 투약 의혹에 대해 직접적으로 인정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차기작은 모두 ‘올스톱’ 비상사태를 맞았고 그와 호흡한 다른 배우들은 곤혹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유재명이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는 최근 이선균과 영화 ‘행복의 나라’, 드라마 ‘노 웨이 아웃’에서 호흡했습니다.

특히 영화 ‘행복의 나라’는 지난 2021년 10월부터 지난해 1월까지 촬영을 이미 다 마친 상태입니다. ‘행복의 나라’ 제작진 측은 수사 상황을 지켜보겠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노 웨이 아웃’은 지난주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지만 이선균이 주연 배우이기에 다른 배우들과 같이 찍는 장면이 많을 뿐더러 제작진은 다른 배우 일정도 고려해야 했습니다.

10월 23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은 이선균 하차는 불가피하다는 것으로 뜻을 모으고 촬영을 2주가량 연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곽도원 음주운전, 김동휘 학교폭력

유재명이 공개 예정인 작품에서 다른 출연 배우에 의해 곤혹을 겪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에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 ‘소방관’과 ‘너와 나의 계절’ 또한 시간이 많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개봉될지는 불투명합니다.

‘소방관’은 지난 2020년 촬영을 다 마쳤으나 2022년 9월 배우 곽도원의 음주운전 논란으로 인해 개봉이 무기한 연기됐습니다.

영화 ‘너와 나의 계절’은 지난 2020년 10월부터 2021년 1월까지 촬영을 끝냈지만 유재하 역을 맡은 배우 김동휘의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이 역시 개봉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누리꾼은 “유재명은 진짜 뭔 죄냐”, “학폭, 음주운전, 마약 진짜 민폐다”, “제작비만 억 단위 일텐데 유재명 포함 다른 배우들, 스태프들 진짜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유재명은 1997년 연극 ‘서툰 사람들’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그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류동룡(이동휘 분)의 아버지 류재명 역을 연기, JTBC ‘이태원클라쓰’에서 박새로이(박서준 분)의 최종 복수 대상 장대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