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윤남기♥’이다은, “리은이에게 동생 생겼어요” 둘째 임신 소식에 특히 응원 쏟아진 이유

‘돌싱글즈2’을 통해 부부의 연을 맺은 윤남기와 이다은이 둘째 임신을 발표했습니다.

“리은이에게 동생이”

12월 26일 이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리은이에게 동생이 생겼다”라며 “내년 8월에 태어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직 몸의 형체는 명확하지 않지만 우렁차게 뛰는 아기의 심장을 리은이와 함께 보고 있는 게 기분이 참 묘하다”라며 “요 며칠 심한 입덧으로 거의 집콕하며 누워있기만 하느라 연말을 느낄 새가 없었지만 마음은 정말 따뜻하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가족이 늘어난 만큼 더 단단하고 행복한 가정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윤남기 역시 이다은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둘째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정자왕이다”

한편 윤남기와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최근에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돌싱이었으며 이다은은 전남편과 슬하에 딸 리은이가 있었습니다.

운명처럼 만나 영화 같은 만남 스토리를 썼던 두 사람은 ‘돌싱글즈 외전-가족의 탄생’을 통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히며 이다은의 부모님에게 동거 허락을 받는 모습 등을 공개했습니다.

이후 9월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 ‘돌싱글즈2’ 유일의 결혼 커플이기에 이혜영, 이지혜 등의 출연자들도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유세윤은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를 보는 의리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결혼 후에도 꾸준히 일상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두 사람. 두 사람은 지난 6월 둘째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두 사람은 둘째 관련 질문에 “아직 확실하게는 모르겠지만 조만간 보여드리겠다. 어떻게든 될 것”이라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에 다른 구독자는 “힘 좀 쓰시죠. 남기 님”이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다은은 “‘살림남2’ 보셨냐. (정자 활동성) 94% 정자왕이다”라며 웃었습니다.

이어 이다은은 원하는 둘째 성별 질문에 “‘돌싱글즈’ 때는 아들을 낳고 싶다 했는데 딸도 예쁘다. 성별은 상관 없다”고 밝혔고 윤남기는 “개인적으로 둘째도 딸이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고를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둘째 임신 소식으로 경사를 전한 것입니다. 재혼 부부의 이상과도 같은 결혼 생활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