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3살 연하 남편 직업이 뭐길래” 최초 공개하자마자 모두가 깜짝 놀란 이유..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정현이 엄마가 되어 돌아오는데요.

배우 이정현, 남편 최초 공개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이정현이 ‘스페셜 편셰프’로 깜짝 등장합니다.

배우, 가수로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영원한 ‘여전사’ 이정현은 과거 ‘편스토랑’에 출연, 놀라운 요리 실력을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 그녀가 ‘편스토랑’에서 반가운 얼굴을 공개하는 만큼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이른 아침 기상 후 화장기 없는 얼굴임에도 여전한 동안의 미모로 모두의 감탄을 유발했는데요.

이정현은 수줍어하며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그동안 참 많이 바빴다. 영화 4편을 개봉했고, 엄마가 됐다”며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엄마가 된 만큼 연예계 대표 ‘여전사’ 이정현의 일상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정현의 아침은 서아 이유식 준비부터 시작됐다. 이정현은 “지금까지 한 번도 빠짐없이 이유식은 다 직접 만들어 먹였다. 밤샘 촬영을 하고 들어와도 이유식을 만들었다”며 “질릴까 봐 항상 다른 맛으로 만들어주는 등 노력을 많이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외에도 이정현은 서아를 위해 서아 출산 후 하루도 빠짐없이 꼭 지키고 있는 습관도 공개했는데요.

딸 서아를 향한 여전사 엄마 이정현의 노력이 느껴지는 이야기에 이연복 셰프는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에너지가 항상 대단해”라고 전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정현은 주말을 맞아 아침 밥상을 준비했습니다.

힘들이지 않고 무려 7가지 요리를 뚝딱 해내는 이정현의 노하우와 내공은 감탄을 자아냈다. 과거 ‘만능간장’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이정현의 새로운 요리 팁 또한 공개됩니다.

이정현의 명불허전 요리실력은 물론, 이정현을 곁에서 돕는 남편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흐뭇한 미소로 물들였는데요.

3세 연하, 정형외과 전문의로 알려진 이정현의 남편의 등장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는 후문입니다.

독보적인 개성으로 사랑받은 가수, 배우에 이어 이제는 ‘엄마’라는 타이틀까지 갖게 된 여전사 이정현의 일상과 다정한 남편이 최초 공개됩니다.

여기에 ‘역시는 역시!’라는 탄성을 자아낸 이정현의 명불허전 요리 실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1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됩니다.

이정현, 의사남편과 딸..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의사 남편, 딸과 함께 처음 가족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정현은 최근 “우리가족 첫 여행. 울 서아 양들 먹이도 주고 노랗고 고소한 유기농 달걀과 우유도 맘껏 먹고. 다음에 또 가자”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정현은 남편, 딸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난 모습입니다.

이정현은 돌 지난 딸을 품에 안고 행복해 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가족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3살 연하의 의사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4월 딸을 출산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