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개그우먼 “향년 30세..”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모두가 슬퍼한 이유..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했던 개그우먼 이지수가 갑작스레 사망했다는 내용입니다.

코빅 개그우먼..

11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지수는 이날 세상을 떠났습니다.

정확한 사인은 현재까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 신화 장례식장 2호실에 마련됐습니다.

발인은 오는 13일 오전 7시,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이라고 합니다.

1993년생인 이지수는 2021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뒤 다양한 코너에 출연했습니다.

주로 단역을 맡았지만, 개성 있는 비주얼과 유쾌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지수는 유명 개그맨들을 배출한 윤형빈 소극장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수, 데뷔했던 이야기..

2021년 3쿼터에 코미디빅리그에서 오동나무엔터의 경호원 김아롱 역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TV 코너에서는 계속 단역으로 출연하다가 4쿼터에서는 수틀린 우먼 파이터의 피낫, 코빅엔터의 뮤지컬 배우로 출연하였습니다

10주년 특집때는 축하공연에서만 등장했습니다.

신인 중에 박경호와 더불어 하차하지 않았는데요 2022년 1쿼터에서는 코빅엔터에서 위대한 쇼극단 여성 멤버로 여전히 출연 중이며, 오동대학에서 박경호와 함께 경호학과 와일드 커플로 출연했습니다

2쿼터에서는 오동대학에서 박경호와 각종 댄스 커플로 출연하다가 하차했고, 이후 ‘코빅뉴스’나 취향저격수에서 불규칙적으로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3쿼터에서는 종이 접은 집에 출연했다가 통편집 이후 폐지되었고, 주마등에서는 6살 이국주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중반부터는 나의 장사일지에 식탐 많은 여자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이후 4쿼터에서는 ‘주마등’에서 중도 하차하고, ‘나의 장사일지’에서는 1~2라운드에 다이어트녀로 출연하다가 3라운드부터 통편집된 이후 중도 하차하여 고정 출연 코너가 사라졌습니다.

그러다 9라운드에 ‘취향저격수’에 단역으로 출연했는데요 이후 최종 순위 발표 때 오랜만에 얼굴을 비췄습니다.

2023년 1쿼터에서는 ‘갈라SHOW’에서 나보람과 함께 이국주를 보조하는 커플 브레이커 역으로 출연하다가 중도 하차했고, 2라운드부터 미스터 트럭에 출연했으나 중도 폐지된 이후 ‘불타는 코빅맨’에 서성경과 함께 간간히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