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영웅이 과거 논란으로 자숙 중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팬카페에 남긴 공지가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황영웅, 팬카페 인사올리는 이유??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15일 황영웅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며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해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황영웅의 과거 연습 영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는데요.
앞서 황영웅은 상해 전과, 학교폭력, 데이트 폭력 등 과거 논란으로 인해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하차했습니다.
MBC ‘실화탐사대’가 황영웅의 과거 논란을 조명하면서 큰 파장이 일기도 했습니다.
이후 황영웅은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지난 4월 1일에는 공식 팬카페에 “여러분 덕분에 용기를 얻었고, 노래를 포기하면 안 되겠다는 의지도 생겼다”며 활동 재개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이런 가운데 소속사 측이 “황영웅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그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하 더우리엔터테인먼트 게시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더우리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립니다.
지난주에는 가수님을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려드렸는데요.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우리엔터테인먼트에서는 가수님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가수님을 기다리고 계시는 팬분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수님을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분들께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가수님께서 힘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가수님께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황영웅, 폭행 전과 인정..
MBN ‘불타는 트롯맨’의 강력 우승 후보인 황영웅이 과거 폭행 전과를 인정했는데요.
다만 하차 요구가 빗발치는 상황에서 이와 관련한 별도의 언급은 없이 다시 한번 기회를 달라고만 호소했습니다.
황영웅은 25일 입장문을 내고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이지만 평생 아들 뒷바라지하며 살아오신 어머니와 저를 돌봐주신 할머니를 생각해 용기내 공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어른이 돼가면서 과거에 있던 일을 돌아보며 후회하고 반성해왔다”며 “20대 중반 이후 수년간 공장에서 근무하며 성실한 삶을 배워왔다”고 했습니다.
황영웅은 “친한 사이였던 친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된 것 진심으로 미안하고 직접 만나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겠다”며 “제 잘못과 부족함을 용서해달라. 부디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주시길 부탁드린다. 노래하는 삶을 통해 좋은 사회 구성원이 돼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기자 출신 이진호는 지난 3월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황영웅의 상해 전과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피해자 A 씨는 황영웅이 자신을 일방적으로 폭행했으며, 검찰이 합의를 권유해 치료비 등을 받고 합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황영웅의 문신 사진까지 공개되며 과거 논란이 거세게 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