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현정, “얼굴 바꼈네” 53세 최근 모습 공개되자 경악한 이유

여배우 고현정이 예전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3일 영상을 올렸습니다.

여배우 고현정 근황

“심쿵 아이콘택과 환한 미소, 손키스까지! 고현정 배우의 입덕 포인트 모음집. 프로다운 멋이 뿜뿜하는 광고 촬영 현장에 러블리한 모습까지 헤어나올 수 없는 고현정 배우의 입덕 포인트 보고 가세요~”라는 글과 함께 고현정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광고 촬영 중인 고현정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특히 고현정은 5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고현정은 1971년생으로 올해 53살이 됐습니다. 하지만 그는 밝은 미소와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며 여전한 동안 미모를 뽐냈습니다.

긴 생머리 스타일을 통해서는 한층 더 청순하고 우아한 매력을 자아냈습니다.

이 같은 모습에 팬들은 “나이는 나만 먹는 듯”, “이 얼굴이 어떻게 50대”, “여전히 30대 같다”, “입금완료 비주얼” 등의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영상에서 고현정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고현정 관리 비법

군살 없이 탄탄한 체형에 잡티 없이 투명한 피부를 자랑한 모습. 이에 고현정의 관리 비결에도 관심이 쏠리는 상황입니다.

그의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걷기’라고 하는데요. 매일 2시간 30분씩 한강 주변을 걷는다고 합니다.

피부 관리 비결로는 여름철 에어컨, 겨울철 히터 사용을 거의 하지 않고 단골 피부과에서 마사지를 받는 정도이며 또한 “평소에 손을 자주 씻고 얼굴을 자주 만지지 않는다”라고 말하는 등 기본을 강조한 바 있습니다.

한편 고현정은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로 복귀를 앞두고 있는데요. 극 중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라지 않는 김모미 역할을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