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김우빈, “우리 꼭 다시 만나요..” 팬 장례식장 조문간 김우빈이 남긴 말에 유족들 오열한 이유

배우 김우빈이 세상을 떠난 팬을 추모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습니다.

팬 장례식 직접 찾은 김우빈

지난 8월 27일 김우빈은 자신의 채널에 오랜 팬을 추모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김우빈은 “맑고 밝던 지원아. 오랜 시간 늘 네가 와주던 길을 마지막 인사하러 다녀와 보니 참 멀고 힘든 길이었구나 비로소 알게 됐네”라며 운을 뗐습니다.

이어 “불과 얼마 전까지 웃으며 안부 물어주던 너의 얼굴이 떠올라 가슴이 참 많이 아프다”라며 “지원아, 헤어짐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게. 그곳에선 늘 웃는 일만,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하루만 보내다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에는 같이 사진도 많이 찍고 못다 한 이야기 많이 나누자”라고 말했습니다.

또 “네가 많이 기대했던 새 작품들도 지원이 생각하며 더 힘내서 잘 만들어볼게. 지켜봐 줘. 네가 내 팬이어서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해. 우리 꼭 다시 만나자“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김우빈은 글과 함께 생전 팬이 보냈던 편지를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김우빈은 오랜 팬이 세상을 떠나자, 직접 SNS에 추모의 글을 남기며 영원히 기억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팬의 장례식에 직접 조문하러 가는 등 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유족들이 남긴 댓글

이에 팬의 유족들도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유족들의 글에 따르면, 김우빈은 팬의 장례식장에 직접 조문 및 화환과 조의금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김우빈의 연인 신민아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신민아 역시 화환을 보내며 함께 애도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팬의 동생은 김우빈의 추모 글에 “상중에 화환이 도착해서 정말 감사했는데 직접 찾아 와주셔서 저희 누나 배웅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나 저희 누나가 기억하는 멋있는 배우로 남아주셨으면 합니다. 응원할게요. 그리고 신민아 배우님, 에이엠언테테이먼트 관계자분들도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 팬의 부모 역시 “안녕하세요! 지원이 아빠. 엄마입니다. 졸지에 맞은 XX이와의 이별에 황망함과 슬픔이 온가족이 힘들어 할 때 지원이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우빈 씨의 조문과 조화, 그리고 적지 않은 조의금과 위로를 받으면서 정말 팬을 진심 아끼고,소중하게 생각하는 우빈 씨의 마음이 가슴을 울게 하였고, 큰 힘과 위로가 되었고, 새로운 세상 맞으러 먼 길 가는 지원이에게도 큰 힘과 위로가 되었을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원이의 먼길은 가는 절차는 잘마쳤습니다. 정말 고개숙여 깊이 감사드리고, 항상 우빈씨의 모습 지켜보면서 지원이의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라고 거듭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김우빈의 각별한 팬 사랑이 모두를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유족까지 울린 김우빈의 진심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한편 김우빈은 영화 ‘무도실무관’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김우빈, 비인두암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

한편, 김우빈은 2017년 5월 24일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 오랫동안 항암치료를 받으며 공백기를 가지기도 했습니다.

2017년 12월 김우빈은 “3번의 항암치료와 35번의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마쳤다. 다시 인사드리기까지 시간이 조금 필요할 것 같다. 다시 건강하게 꼭 인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현재는 병마와 오랜 싸움 끝에 건강을 회복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투병 생활 당시 신민아가 늘 곁에서 버팀목이 되어줬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한 후 8년째 애틋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