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지민, “결혼하면 김준호랑..헤어지면 한국 떠날 것” 진심 담긴 발언..부모님 반응 보니

개그우먼 김지민이 남자친구인 김준호와 헤어지면 한국을 떠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지민, “결혼하면 김준호랑 할 것”

김지민은 지난 3월 27일 공개된 웹 예능 ‘칭찬지옥’에서 김준호와 결혼 계획을 언급했습니다.

MC 박미선은 먼저 김지민과 김준호에 대해 “너희가 공개 열애를 하고 있지 않냐. (헤어질까 봐) 걱정된다. 둘이 결실을 잘 맺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습니다.

그러자 김지민은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된다면 이 사람일 것 같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헤어지면 저는 은퇴를 해야 될 것 같다. 아니면 다른 나라, 태국 방송 쪽으로 떠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김준호 대체 어떻게 했길래

김지민은 김준호의 적극적인 대시에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그는 “(김준호가) 계속 플러팅을 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진짜인가’ 헷갈렸다. 다른 여자와 챙겨주는 게 달랐다. 예를 들면 (박)나래한테 모자를 주면 저한테는 백을 줬다. 누가 봐도 비교가 됐다”고 떠올렸습니다.

이어 “(김준호는) 내 아침 식사까지 챙겨준다. 초인종이 울려 나가보면 배달 음식이 와 있다. 다 먹을 때쯤 또 커피가 와있다”며 “이렇게까지 나만 바라보는 남자를 만난 적이 없다. 거기에 빠지지 않았나”라고 털어놨습니다.

부모님 반응에 대해서는 “처음에만 좀 그랬다. 지금은 좋아하신다. (김준호가) 부모님한테 엄청 잘한다”고 전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