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문가영, “이래도 돼?” 파격적인 볼륨감과 탄탄 복근 대공개

배우 문가영이 특별 출연한 드라마에서 늘씬한 드레스 자태와 탄탄한 복부에 새긴 타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측은 7월 2일 문가영의 특별 출연을 예고하며 강렬한 존재감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문가영은 ‘이로운 사기’ 12회에서 이로움(천우희 분), 한무영(김동욱 분) 사단이 짜놓은 작전의 승패를 가릴 핵심 인물 민강윤 역으로 등장합니다. 탄탄한 연기력은 기본, 화려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문가영이 ‘이로운 사기’에서 보여줄 연기와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극 중 문가영이 연기할 민강윤 캐릭터의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데요. 흡사 여신과도 같은 기품과 고아한 분위기를 내뿜고 있는 문가영의 자태가 보는 이들을 홀리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향해 살짝 띤 여유로운 미소에는 문가영 특유의 우아함이 깃들여 있어 ‘이로운 사기’ 속 그녀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호기심이 더해집니다. 이에 적목을 잡기 위해 새로운 판을 설계 중인 이로움과 한무영 사단에 어떤 관계성으로 엮일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제작진은 “민강윤은 적목을 칠 새로운 작전에서 반드시 ‘우리 편’으로 만들어야 하는 핵심적인 인물”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어 “특별 출연 다운 강력한 존재감으로 극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물들일 문가영의 활약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문가영이 출연하는 ‘이로운 사기’ 12회는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됩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