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하반신 마비인데 관계 가능하냐고요?” 질문 세례에 솔직한 답변..응원 쏟아진 이유

지체 장애 유튜버 박위가 장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에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반신 마비인데 성관계 가능해요?”

박위는 지난 3월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유튜브를 하게 된 계기를 고백했습니다.

박위는 현재 콘텐츠의 노예로 살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팔로우하고 피드를 봤는데, ‘하반신 마비인 사람이 대변 보는 법’ 영상이 나왔다더라. 제가 그 정도로 일상을 가감없이 공개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저도 처음엔 소변줄을 차고 있었다. 지금은 재활을 통해 일회용 소변줄로 바꿨다. 처음엔 창피했는데 사람이 소변을 앉아서 볼 수 있고 서서도 볼 수 있는데 도구 하나 이용하는 게 부끄러운 게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고 정보 공유도 하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위는 또 구독자들로부터 ‘하반신 마비인 사람도 부부관계가 가능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는 고민 끝에 하반신 마비 남자 네 명을 불러서 토크쇼를 했고, 그 결과 ‘부부관계가 가능하다’는 답을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물어보기 어려웠던 것들이었는데, 자연스럽게 답변을 들을 수 있었다. 이런 얘기를 영상을 통해 유쾌하게 전하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박위는 2014년 5월 2층 건물에서 떨어져 전신 마비 장애를 얻었습니다. 이후 4년간 꾸준한 재활을 통해 간신히 상체를 쓸 수 있게 됐습니다. 박위는 지난해 12월 21일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공개 열애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