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올해 결혼+출산 계획” 코요태 25주년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에 모두가 관심가지는 이유..

‘뭉뜬 리턴즈’ 신지가 결혼과 출산 계획 및 코요태 25주년 앨범 사이에 얽힌 숨겨진 진실을 고백한다는데요.

신지, 뭉뜬 리턴즈..

18일 방송됐던 JTBC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태국으로 첫 완전체 여행을 떠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가 여행 마지막 날 밤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했습니다.

여행 마지막 날 밤, 한자리에 모인 코요태 멤버들은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결혼에 관한 이야기로 주제가 흘러가자 김종민은 앞서 멤버들에게 내년에 결혼할 계획이라고 전했던 신지에게 사실 여부를 묻는데요.

신지는 “앨범 내고 싶어서 그랬던 거야”라고 답해 멤버들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신지는 “내가 올해는 결혼하고 애 낳을 거라서 (코요태 활동이) 마지막이 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었다”라며 25주년 앨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에서 한 말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김종민은 “이제 6개월 남았는데 어떡하냐”라며 신지의 결혼을 부추겨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코요태 중심은 누가?

이어 25년 장수 그룹 코요태 멤버들은 그동안 누가 코요태의 중심을 잡아주었는지에 관한 논쟁을 벌였는데요.

리더 김종민과 엄마 역할을 해 온 ‘마미’ 신지의 공방전이 치열하게 진행되는 가운데, 결론은 훈훈하게 마무리됐습니다.

멤버들은 서로가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던 25년의 추억들을 회상하며 뭉클한 감동을 나눴습니다.

그런가 하면 신지는 “내가 실수하면 코요태 위기다”라며 코요태의 활동을 위해 자신이 해야 하는 역할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혹여나 위기가 오더라도 “은퇴는 선언하지 말자”라고 약속을 청한다. 이에 동의한 김종민과 빽가도 은퇴는 생각해 본 적 없다면서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들이 밝힌 이유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데, 과연 코요태 멤버들이 은퇴를 선언하고 싶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신지가 밝힌 코요태 25주년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이 은퇴 선언 금지를 약속한 이유는 18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