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맨날 모텔 가..” 연봉 30억 염경환, 재혼하고도 별거하는 소름돋는 이유

방송인 염경환은 ‘홈쇼핑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며 연봉 30억을 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가 재혼 후에도 아내와 살고 있지 않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염경환, “다른 사람과 동거 중”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쇼호트이자 개그맨인 염경환이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중이라고 근황을 공개 했는데요.

개그맨 염경환은 2002년 승무원 출신의 전 부인과 이혼하고 2008년 재혼하였고, 재혼한 부인 서현정씨와 ‘각집을 쓴다며’ 이혼설까지 돌고 있던 상황인데요. 지난 2023년 2월 27일 방송에서 장인어른을 자신의 반쪽으로 소개하며 논란을 일축시켰습니다.

염경환은 현재 ‘홈쇼핑계의 마이더스’로 불리며 무려 연봉 30억 가량의 수익을 벌고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분쟁으로 수입 0원에서 연 30억까지

최근 모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방송인 염경환은 홈쇼핑 쇼호스트로의 변신으로 성공한 사연을 들려주었습니다.

과거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지 못해 수입이 0원 되면서 힘든 시기를 보낸 것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그로 인해 “인생의 절반은 다르게 살아보고 싶었다”라는 말을 했던 그는 베트남에 이민까지 선택하였으나 결국 국내로 다시 돌아와 홈쇼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홈쇼핑 쇼호스트를 시작한 그는 현재 한 매체을 통해 홈쇼핑 업계에서 러브콜을 끊임없이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달에 홈쇼핑 방송을 최고 108개, 국내 12개 홈쇼핑 방송사 올투어 까지 하는 모습에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스케줄만 108개, 한 번 쉬면 중형차 한대씩 날아가

이날 방송에서 염경환은 한 달에 약 108개의 스케쥴을 소화하면서도 매니저 없이 본인이 직접 운전부터 섭외 연락까지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그의 높은 연봉에 비해 소박한 일상을 보여주었는데요.

염경환은 현재 높은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지만 과거의 안정적이지 못했던 수입으로 어려웠던 삶을 잊지않고 가족을 위해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그는 코로나에 엄청나게 예민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코로나에 걸리지 않으려고 백신 접종을 5차까지 맞았는데, 결국 마지막에 걸렸다”면서 “일주일 격리하면서 21개 스케줄이 다 날라갔다. 아마 중형차 한 대값은 될거다”라고 토로했습니다.

이에 차에는 각종 필수 용품부터 간식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췄다고 말했는데요. 염경환은 열정적인 방송 후 회의에서도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연봉 30억의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모텔에 왜 혼자?

2023년 2월 20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염경환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같이 있어야 할 부인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혼자서 그동안의 근황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스케줄을 모두 마친 염경환은 집이 아닌 모텔로 왔습니다. 아침 일찍인 생방송을 위해 방송국 앞 모텔을 잡은 것인데요.

또한 염경환은 “남들은 어렵다고 하지만 저는 너무 좋다”면서 아내와는 각 집을 쓰는 중이라고 전했으며 아래층 집에 아내, 아이들, 장모님이 살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어디야? 백화점에서 문자 엄청 왔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내는 “백화점 잠깐 들렀다가 홍대 와서 아는 언니 좀 만났어”라고 알렸는데요.

“백화점 잠깐 들른 게 아닌 것 같은데? 뭐 엄청 샀던데?”라는 남편의 추궁에는 “뭘 엄청 사, 그 정도 가지고”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염경환은 “아니, 잘했다고~”라며 아내를 칭찬했는데요.

아울러 “장인어른, 장모님 봄옷도 좀 사라. 장인어른은 은근히 멋내는 거 좋아하신다”라고 해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이처럼 아내의 ‘플렉스’에도 관대한 모습을 과시하여 여성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