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연희, “제가 엄마라니..꿈만 같아” 결혼 4년만 득녀..출산 후 근황에 응원 쏟아지는 이유

배우 이연희가 소속사를 통해 최근 근황을 공개하여 연일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연희 출산 화제

이연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13일 “배우 이연희가 지난 11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여자아이를 출산하였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안정을 취하고 있다”며 “소중한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배우 이연희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이로써 이연희는 결혼 4년여 만에 엄마가 됐습니다. 이연희는 지난 2020년 6월 2일 비연예인과 소규모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연희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결혼백서'(2022) ‘레이스'(2023)에 출연했고, 연극 ‘리어왕'(2021) 무대에도 올랐습니다.

이연희 임신 중 손편지 다시금 화제

한편, 이연희는 임신 중 자신의 SNS에 올린 손 편지가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월 7일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는 “지금도 모든 게 신기하고 실감이 나지 않지만, 건강히 하루하루 잘 보내려고 한다. 너무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께서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이연희는 “올 9월에 예쁜 아가 탄생을 기다린다. 가정 안에 축복과 함께 건강을 기원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습니다. 

이에 팬들 뿐 아니라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가 쏟아졌습니다. 배우 소유진은 “연희도 엄마가 된다. 사랑해 아가야~ 축복해 연희야~”라고 했고 이연희는 “고마워 언니!! 언니 가정에도 늘 축복해!!”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배우 김미경은 “경사났네~~~!!! 너무너무 축하해. 예쁜것만 보고 예쁜생각만 하고 예쁜소리만 듣고 예쁜거 좋은거 많이 먹어”라고 축하했고 이연희는 “감사해요 선배님”이라고 인사했습니다.

 배우 송진우도 “축하”라고, 고성희는 “너무 축하드리고 축복합니다!!!!!, 윤지민은 “연희야 너무 축하해~~~~~~ 얼마나 예쁠까 축복이다 축복”, 권해성은 “우와~~추카추카~” 등 축하를 보냈고, 이연희는 축하글 하나 하나에 답장하며 감사함을 표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