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공개 열애 후 “소원성취..” 무슨 데이트길래..모두가 궁금해 하는 이유..

열애를 인정한 배우 이장우(37)와 조혜원(29)이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장우♥조혜원 데이트 사진 공개..

9일 조혜원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소원성취”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JTBC 예능프로그램 ‘최강야구’ 경기를 보러 간 조혜원, 이장우가 민우혁, 이세미 부부와 ‘최강야구’ 팀 박용택, 송승준을 응원하는 모습이 담겼습니습니다.

앞서 지난달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이 터졌을 때 바로 인정했습니다.

당시 이장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이장우, 요요의 아이콘?

배우 이장우, 이 정도면 ‘요요의 아이콘’이라고 하는 소문이 있는데요.

한때 25kg을 감량해 73kg의 몸무게로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며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던 그가 몽골을 다녀온 후 100kg이 됐다고 합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10주년 기념 몽골 패키지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 가운데 이장우의 몸무게가 늘었다는 사실이 크게 이슈가 됐습니다.

무지개 회원들은 럭셔리한 호텔 레스토랑에 들어가 식사를 했습니다.

호쇼르와 치킨파이를 본 회원들은 좋아했는데 이장우는 “이게 다 나온 거냐. 10주년이 뭔지 보여줘야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너 이럴 때 무섭다”라고 했고 이장우는 “심장이 이렇게 뛰는데”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습니다.

본격적인 식사에서 이장우는 숟가락을 멈추지 않았고 전현무는 “자비가 없다”는 반응을 보였고, 이장우의 멍한 표정을 보며 “저저 표정은 저녁에 뭐 먹을까라는 고민하는 표정”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특히 박나래는 “이장우 회원이 100kg이 됐다는 소문이 있다”라며 이장우가 95kg에서 100kg으로 쪘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장우는 20대 때 소년미 가득한 훈훈한 꽃미남이었는데요.

당시 몸무게는 68kg. 지난 3월 ‘팜유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건강검진을 하다 공개된 이장우의 20대 모습은 말 걸기 어려울 정도로 꽃미모 포스를 발산하며 여심을 심쿵하게 하는 비주얼이었습니다.

이장우는 민망한지 “되게 재수 없게 생겼네”라며 웃었습니다.

또한 소년미 가득한 비주얼에 기안84는 크게 놀라며 “장우야 너 진짜 잘생겼다”고 했고 멤버들은 “진짜 설렌다”며 이장우의 과거 미모에 감탄했습니다.

2013년 이장우는 아이유와 출연한 드라마 ‘예쁜 남자’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이때 제작발표회에서  “아이유가 얼마 전에 다이어트 기사가 났길래 물어봤더니 진짜라고 해서 따라해봤다”며 다이어트의 어려움에 대해 토로하면서 “마지막엔 감성적인 게 폭발하더라”고 밝혔습니다. 

이장우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수차례 다이어트에 도전해 한층 날씬해진 비주얼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21년 9월에는 몸무게 98kg, 체지방 32%에서 혹독한 다이어트로 몸무게 73kg, 체지방 16%까지 줄였고, 다이어트 성공 기념으로 셀프 보디 프로필까지 촬영했습니다.

기안84가 “장우가 먹는 걸 좋아하고 움직이지 않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듯 먹는 것에 진심인 이장우는 다시 살이 쪘고 최근에는 ‘팜유 왕자’라는 타이틀까지 얻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