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까지 갔는데..” 이종석♥아이유 열애에 최대 피해자라는 여자 연예인

매년 1월 1일 톱스타들의 열애설을 터트리기로 유명한 디스패치가 이번에는 한걸음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지난 12월 31일 디스패치는 “이종석과 아이유가 연인으로 발전한 지 4개월 정도 됐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이종석 아이유 열애

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 동안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냈으며 아이유는 이종석 여동생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고 이종석은 성탄 여행에 아이유의 남동생을 초대했다고 합니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팬분들의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전날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고 로맨틱한 수상 소감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종석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직접 열애 사실을 전했습니다.

1일 이종석은 “어제 기사를 보고 정말 많이 놀랐을 것 같은데, 기사 속 그 친구는 20대 중반쯤 처음 인연을 가지게 됐고 뭔가 풋사랑을 넘어 커다랗지만, 또 이루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긴 시간을 친구로 지내다가 이제야 이렇게 됐다”라며 “저 대로 열심히 살다가도 늘 마음 한구석에 자리 잡은 이상한 친구였던 것 같다. 친구로서 어떤 방향성과 삶의 고민들을 함께 투덕투덕 고민해주기도 하고 의지가 되기도 하고 동생이지만 가끔 누나 같기도, 어른 같기도 하지만 또 지켜주고 싶은 멋진 친구다. 지금은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팬분들이 너무 놀라기도, 조금은 섭섭하기도 했을 것 같아서 마음이 많이 쓰인다”라며 “부디 따뜻한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종석 권나라 열애설

데뷔 후 첫 공개 연애를 시작한 배우 이종석은 과거 여배우들과의 열애설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궈왔습니다.

지난 2019년 군 복무 중이었던 이종석은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와 열애설이 났었는요.

두 사람의 열애설은 이종석이 자신의 운영하는 기획사인 ‘에이맨 프로젝트’에 권나라를 적극 영입한 점과 이종석의 차에서 권나라가 내리거나, 이종석이 운영하는 서울 신사동 카페 ’89맨션’에서 권나라가 수차례 포착 등 데이트 목격담들이 퍼지며 힘을 실었습니다.

또한 권나라는 연습생 시절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분당 이나영‘으로 불렸는데 이종석이 당시 언급하던 평소 이상형이 ‘이나영’이었기에 많은 누리꾼들의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반응했습니다.

그러나 열애설이 보도된 지 2시간 만에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알려진 바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다”라고 입장을 밝히며 이를 부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정했지만 권나라의 근황과 함께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팬들의 의구심은 더욱 커졌었습니다.

이종석과의 열애설을 부인한 권나라가 이종석의 자택 5분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를 계약했다는 소식이 추가로 보도됐기 때문이었습니다.

열애설이 터진 날 한 매체는 권나라가 옥수동 소재의 아파트 계약을 마쳤다고 전했다. 권나라가 입주한 해당 집은 당시 이종석이 살고 있는 한남동 L 고급빌라와 5분 거리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지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적극 부인에도 불구하고 기정사실화 되었었습니다.

그 외에도 이종석은 드라마를 같이한 미녀 여배우들과의 스캔들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이종석은 드라마 ‘피노키오’를 함께 했던 박신혜, 드라마 ‘W(더블유)’를 함께 했던 한효주 등과 스캔들이 났었습니다.

특히 드라마 ‘W(더블유)’를 촬영할 당시 이종석은 한효주와의 자연스러운 스킨십 장면이 공개되며 스캔들에 휩싸였습니다.

드라마 메이킹 필름에서 한효주가 촬영 중 배고프다고 말하자 이종석은 한효주를 빤히 쳐다보면서 자기 무릎 위에 앉으라는 손짓을 했으며 본인이 먹던 과자를 한효주에게 먹여주는 등 달달한 장면이 포착되며 스캔들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가장 최근 스캔들의 주인공이었던 권나라는 열애설을 부인했음에도 ‘이종석 여자친구’로 소문이 나며 이종석과 아이유의 열애 소식에 뜬금없는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권나라 환승연애 당했네”, “전여친 앞에서 현여친 자랑하기”, “권나라가 뭐가 부족해서”, “권나라 눈물 참는 것 같다”라며 추측만을 가지고 권나라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한편 권나라는 본인을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만든 원인이었던 에이맨 프로젝트를 떠나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일 “권나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히며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폭넓은 연기를 펼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난 권나라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