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정재용, “아차 싶었다” 이혼 사유 고백에 모두가 화들짝 놀라는 이유

DJ DOC 출신 가수 정재용이 방송에 출연하여 전 와이프 이선아와의 이혼 이유를 고백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재용, 전 와이프와 2년만의 재회 과정 공개

지난 8월 15일 방영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16회에서는 이혼 후 생활고에 시달리며 외롭게 살아온 52세 정재용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정재용은 전 와이프와 2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그는 전 와이프와의 만남을 앞두고, 긴장된 마음을 드러내며 “이혼 후 전처와의 관계가 이렇게 될 줄 몰랐다. 법원에 가서야 ‘아차’ 싶었다”고 회상했습니다.

앞서 정재용은 전 와이프와 이혼하게 된 이유에 대해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사정이 힘들어졌고, 이로 인한 자격지심에 이혼을 많이 강요했던 거 같다”며 “이혼하게 된 이유는 온전히 내 탓”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정재용은 약속 장소 근처에 도착해, 자신의 딸이 6세가 된 것을 떠올리며 옷 선물을 정성스레 골랐습니다. 또한 전 와이프에게는 한 번도 선물하지 못했던 꽃다발을 준비해 전 와이프를 기다렸습니다.

만남을 가진 뒤 정재용은 “전 와이프가 꽃을 보고 웃었습니다. 생각보다 만남을 싫어하지 않는 것 같았다”며 안도감을 표현했습니다.

그러면서 “한 번의 만남으로는 의견이 좁혀지기 어렵고, 기대했던 답을 들으려 나간 게 아니다”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정재용은 “딸 연지가 나와 함께 보낸 시간을 기억하고 있었다”며 감회에 젖었습니다. 그는 “연지 엄마가 나를 연지 아빠로서 한 번만 믿어줬으면 좋겠다. 두 번 다시 전처럼 실수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아빠는 꽃중년’에 함께 출연한 신성우는 “이혼 가정에서 자란 사람으로서, 아버지의 부재가 아이에게 미치는 영향은 크다. 변화하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딸이 아빠를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정재용에게 조언했습니다.

정재용 전 와이프 이선아 프로필 공개

한편, 정재용 전 와이프는 걸그룹 아이시어의 멤버 출신 이선아 입니다. 2018년에 결혼을 발표한 두 사람은 결혼 당시 19세의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선아는 VIKI TC 성인방송 ‘아재쇼 시즌 2’에 출연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정재용을 만났다고 합니다. ​

이선아는 같은 해 걸그룹 아이시어로 데뷔했으며, 싱글앨범 ‘타임 밤(Time Bomb)’으로 1년간 활동하던 중 돌연 팀을 탈퇴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아재쇼를 통해 맺은 인연으로 한달만에 교제를 시작하였으며, 2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까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4년 만인 2022년에 이혼했고, 딸의 양육권은 전 와이프 이선아가 맡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국내 숙박 페스타
선착순 1+1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