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지민, “전체 훈련병 중 1등” 최우수상으로 사단장 표창 받은 근황에 감탄 쏟아진 이유

방탄소년단 지민이 모범적인 군 생활로 상까지 받았습니다. 그는 전체 훈련병 중 1등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BTS 지민, 전체 훈련병 중 1등

1월 18일 지민의 아버지는 전날 5주 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무리한 아들과 함께한 수료식 사진을 올리며 함께 휴가에 나선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족들과 표창장을 들고 사진 찍은 지민의 수료식 모습과 포상을 받아 밤 시간에 가족들과 외부에서 편안한 시간을 맞은 지민의 미소가 담겨 있었습니다.

BTS 지민은 수료식에서 사단장 표창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는 전체 훈련병 중 1등에게 주는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더했습니다. 이 상을 받으면 조기 진급되고 4박 5일간 포상 휴가가 주어집니다.

한편, 1월 16일엔 같은 그룹 멤버 RM과 뷔도 우수 훈련병 표창장을 받았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이들이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지민의 자필 편지 화제

지민은 기초군사훈련을 마무리한 뒤 자필 편지로 팬덤 아미에게 자신의 근황을 직접 전했습니다.

그는 “한 달 조금 넘는 시간이 지나가고 있는데 길게 느껴질 때도 있고 옆에 정국이가 있다 보니 빠르게 지나갈 때도 있는 거 같다. 긴 시간이 아니었지만, 여러분들이 벌써 정말 많이 보고 싶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멤버들이랑은 공중 전화하면서 안부 물으며 지내고 있고 정국이도 열심히 군 생활을 하면서 지내고 있다”며 “훈련 생활을 너무 잘해서 애들이 다 ‘역시 정국이 형’이라 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민은 “붙어 있으면서 의지도 많이 하고 힘이 되어주고 있다”라며 “곧 자대로 갈 텐데 가서도 적응 잘해서 잘 지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팬들에겐 “우리 아미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고 아프지 말고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생각만 하고 계세요. 아무튼 자대 가서도 편지할게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지민과 정국은 지난 17일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에 참석했습니다. 두 사람은 제5보병사단에 자대 배치를 받고 1년 5개월 간의 군 생활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