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미미 “연예계 커플 탄생” 열애 고백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이유..

‘세컨하우스2’ 엠블랙 출신 멤버 천둥과 구구단 출신 멤버 미미가 커플로 등장합니다.

가수 천둥♥미미 최초 공개

13일 방송한 KBS 2TV ‘세컨하우스2’ 말미 예고편에는 가수 천둥과 가수 겸 배우 미미가 손을 붙잡고 최수종과 하희라의 세컨하우스에 등장했습니다.

미미는 “저희 이제 4년”이라며 오랜 인연의 역사를 공개해 최수종을 놀라게 했는데요. 이들은 ‘연예계 비공식 커플’이었음을 최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비밀 연애 할때는 어땠냐..”

이어 미미는 “선배님이 말을 안 들을 땐 어떻게 하셨냐”고 하희라를 향한 질문을 건넸고 천둥은 “비밀 연애 할 때는 어땠냐, 공개는 어떻게 하시게 됐냐” 등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에게 질문을 쏟아내며 비밀연애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했습니다.

천둥은 최수종에게 “조금 어려운 부탁을 드리려고 한다”고 이야기를 꺼냈고,  최수종은 당황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2009년 엠블랙으로 데뷔한 아이돌이자 산다라박의 친동생 천둥과 걸그룹 구구단 활동을 하던 정미미, 방송 최초로 숨겨오던 4년 간의 러브 스토리를 고백할지 호기심을 유발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하희라와 최수종의 아들 최민서가 세컨하우스를 찾아 이들을 도와 일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최수종은 40kg 가량의 지게를 지는 아들을 걱정하고 아들만 챙기는 하희라에 질투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습니다.

그러면서도 최수종은 “최민서 씨가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자신을 도운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하희라 또한 “아들이 와서 엄마가 별로 할 일이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들 가족은 이어 식사 중 자녀의 애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최수종은 “아빠가 최민서의 여자친구를 만날 수 있을까”라며 아들의 이성관계를 언급했지만 최민서는 대학 졸업까지는 연애 생각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여자친구가 궁금하다며 연애를 부추기는 최수종의 말을 들은 하희라는 “딸 윤서는 사귀면 안된다고 하고 민서는 된다고, 이런 불공평한 게 어딨냐”고 발끈했습니다.

최수종은 “민서가 나이가 있다”고 해명했지만 민서와 윤서는 한 살 차이인 연년생 남매이기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딸도 (남자친구를)사귀어야 한다”는 하희라에 최수종은 끝까지 “(윤서는) 안 된다”며 딸 바보 면모까지 드러냈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