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좋아했는데..” PT 선생님한테 장난치던 한소희의 심각한 몸 상태

최근 배우 한소희가 눈에 띄게 마른 몸매로 많은 팬들을 걱정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8일 태국 패션 매거진 보그 타일랜드는 한소희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일랜드 방콕에서 열린 오메가 글로벌 행사에 참석한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 속 한소희는 검은색 슬리브리스 재킷과 바지 셋업 차림으로, 얼굴에는 브라운빛 음영 화장으로 고혹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는데요.

하지만 눈에 띄는 것은 이전보다 살이 많이 빠진 듯한 몸매였습니다. 어깨와 팔꿈치 뼈가 도드라져 보일 만큼 마른 한소희는 금방이라도 부러질듯한 팔과 다리를 보여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한소희의 건강에는 아무 문제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측은 “평소와 같이 건강한 상태다. 유독 영상이 마르게 나왔을 뿐”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을 위해 10kg를 증량했던 한소희는 다시 기존 몸무게로 돌아온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한소희는 오는 2023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트리처’에서 윤채옥 역을 맡아 출연할 예정입니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 시리즈물이다. 

한편 한소희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을 확정하며 글로벌 스타로서 입지를 과시중입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