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안마신다더니..” 술먹고 대망신 당했던 한소희, 1달만에 결국 이런 결말 맞이했다

지난 설 연휴에 가족들과 술을 마시고 차가운 길거리에서 대자로 드러누워있던 유명 드라마 ‘부부의 세계’ 출연 배우 한소희에게 ‘처음처럼’ 모델 광고가 들어와서 팬들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설 연휴 만취 모습에 처음처럼 모델 발탁

술을 잔뜩 마시고 취해 길바닥에 대자로 드러누운 본인에게 다른 가족이 이불을 덮어주는 영상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한소희의 솔직하고 소탈한 일상이 담긴 당시 영상은 온라인에서 확산됐고,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소주업체 관계자 “소탈한 모습에 반해..”

한소희의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미소가 소주 처음처럼과의 브랜드 정체성이 맞으며, SNS, 인스타그램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소희의 소탈한 모습에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하여 처음처럼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습니다.

"처음처럼"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소희 / 롯데칠성음료 제공

한소희의 ‘처음처럼’ 광고 영상은 6일 롯데칠성음료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는데요. ‘부드럽게 즐거움만 남긴다’라는 콘셉트를 강조해 ‘처음처럼’과 함께 술자리 즐거움을 나타 낼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자신감 넘치고 밝은 이미지가 처음처럼 새로운 광고 콘셉트를 매력적으로 알려야 한다.” 등의 말을 했습니다.

한소희, ‘술집 알바까지?’

또한 배우 한소희는 2022년 10월 27일 강원도 원주에 있는 술집에서 일일 알바생으로 변신하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한소희는 앞치마를 두르고 카운터에서 서서 미소를 짓고 있는 앳된 모습이 시선을 끌었습니다.

허리를 90도로 굽히며 공손히 알바비를 받는 모습을 담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으며, 손님들의 목겸담에 따르면 포옹을 해주는 등 친절한 팬 서비스까지 선보인 것 으로 알려졌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