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이랑 똑같네..” 똑같이 닮았다는 소리 듣는 이유..

배우 한지혜가 자신과 닮은 남편의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한지혜 검사남편 공개..

한지혜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족 여행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컨디션을 회복한 한지혜 가족은 KTX를 타고 친정이 있는 광주광역시를 찾았습니다.

한지혜의 23개월 된 딸 정윤슬 양은 장난꾸러기 모습을 보이며 엄마 아빠를 흐뭇하게 했는데요.

27일 유튜브 채널 ‘한지혜 Han Ji Hye’에는 ’24개월 윤슬이와 ktx 타고 광주, 담양 외가방문 성수동 자부 타임, 플레이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는 한지혜와 남편, 딸 윤슬 양이 한지혜의 친정집 광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들은 친정 식구와 함께 외식했으며, 친정 엄마의 정성 가득한 밥상도 맛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사 도중 윤슬 양의 외삼촌은 “(윤슬이) 순하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한지혜는 “순하다고? 윤슬이 보면 다들 순하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한지혜의 모친은 “윤슬이 정도면 순한 편이지. 내가 일주일 살아봐서 안다”고 윤슬 양 편을 들었습니다.

이에 한지혜는 “아니라고 했었지”라며 손사래를 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윤슬 양의 생일파티

영상 말미에는 윤슬 양의 생일파티 모습이 담겼는데요.

고깔모자를 쓴 한지혜 가족은 야외에 멋지게 차려진 생일상 앞에 둘러앉아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생일상은 레터링이 새겨진 수제 케이크와 화사한 꽃으로 꾸며졌습니다.

한지혜는 자막을 통해 “24개월! 두 번째 생일 축하해 슬이야”라며 딸의 생일을 또 한 번 축하했습니다.

한편 한지혜는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했습니다.

결혼 10년 만인 2020년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2021년 6월 딸 윤슬 양을 품에 안았습니다.

Leave a Comment

갤럭시S24 할인전
설맞이 50%
설 선물 대할인